로봇청소기 치후360 S9 Max, 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 참가

국내 소비자 누적 후기 5천건 이상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이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2021년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에 참가한다.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빅스마일 데이 행사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공동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써 행사기간 내 구매자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치후360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21년형 최신 제품인 치후360 S9 Max 로봇청소기의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치후360 S9 Max는 소비자 누적후기 5천건 이상의 치후360에서 출시한 2021년형 신제품으로써 탄탄한 기본기와 저소음 설계가 특징인 제품이다.

소음의 경우, 치후360만의 저소음 특허기술을 활용한 이중방음 구조의 저소음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소음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흡입력의 경우, 집안 청소를 위한 최적의 흡입력을 제공한다. 전작인 S9 대비 20% 증가한 2,650Pa의 최대흡입력을 제공하여 머리카락과 먼지는 물론, 쇠구슬까지 흡입 가능한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센서의 경우, 차세대 레이저 센서로 불리는 LDS센서가 탑재되었으며, 초음파 장애물 감지센서가 함께 이중으로 탑재되었다. LDS센서를 통해 집안의 구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 가능하며, 초음파 장애물 감지센서가 함께 탑재되어 낮은 구조의 장애물이나 투명 장애물까지 감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형평수 또는 복층 사용시에도 문제없다. 5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되어 완충 시 최대 90평의공간까지 한번에 청소 가능하다.

그밖에 일반 물통이 아닌 전자식 물통이 탑재되어 충전 중 누수방지와 함께 물걸레의 물 양을 3단계로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다.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소예약 및 가상장벽 설정 그리고 청소금지구역 등을 설정하여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하며, 어플 조작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기본 리모컨 또한 제공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