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데이, 레트로 스타일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출시
커피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에서 복고풍(Retro) 스타일의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른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박하향을 트렌디하게 개발한 제품으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기 수 있다.

신제품은 추억의 박하향과 페퍼민트 향을 크리미한 베이스에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박하향 크림라떼, 박하향 초코라떼, 박하향 카페모카, 박하향 밀크티 등 다양한 박하 베이스 음료에 추천되는 멀티파우더로써 핫(Hot) 한 음료뿐 아니라 프라페를 포함한 아이스(Ice) 음료 제조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박하향 크림라떼` 파우더는 지퍼백에 담긴 가루 형태라 보관이 용이하고 쉽게 덜어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카페매장은 물론 홈카페, 오피스카페를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더블데이는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박하향 크림라떼` 파우더 출시를 기념한 `추억 소환 아이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추억의 맛(박하사탕, 츄러스, 메로나, 바나나 우유)를 모티브로 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는 더블데이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증정한다.

스위티 메론 파우더 3개 혹은 스위티 바나나 파우더 3개 구입 시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본품 1과 미니 메뉴배너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 패션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3개 또는 레드 패션 딸기 요거트 파우더 3개 구입 시에는 신제품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받아 볼 수 있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 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이라는 모토로 2008년 론칭한 브랜드다. 제품별 차별성과 콘셉트에 충실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 표현력을 보여주며 출시부터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현재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티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베이스(퓨레)류, 시럽류 등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되는 약 50여 가지 품목을 판매 중이다. 한편 더블데이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 한 개 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국제 후원단체를 통한 세계 어린이 구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