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U, 새 싱글 타이틀곡은 `봄의 시작`…스케줄러 공개


그룹 엘라스트(E`LAST)의 첫 유닛 엘라스트 U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엘라스트는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엘라스트 U의 첫 싱글 앨범 `Remember(리멤버)`의 스케줄러를 이미지를 게재했다.

화사한 꽃이 돋보이는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라스트 U는 12일부터 17일까지 콘셉트 포토 및 영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7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도 함께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더불어 첫 싱글 `Remember`의 타이틀곡명인 `봄의 시작`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엘라스트 U가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엘라스트 U는 `엘라스트 Ultimate(엘라스트 얼티밋)`의 줄임말로 최인, 승엽, 로민, 원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멤버가 어우러져, 완전체 활동과는 또 다른 4인 4색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엘라스트는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Day Dream(데이드림)`으로 데뷔해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로 출중한 실력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의 타이틀곡 `눈물자국`과 후속곡 `Dangerous(댄저러스)`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엘라스트 U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emember`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