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DNA 스킨케어 브랜드 블렌드온과 업무 협약 체결
SG골프는 커스텀 스킨케어 브랜드 블렌드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렌드온은 피부 타입에 따른 10,750여개의SI Solution™을 통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알아내고, 나만의 블렌딩 스킨케어를 완성해 주는 커스텀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설문을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측정하여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블렌딩 스킨케어를 정기적으로 매칭, 구독 서비스를 통해 2개월마다 스킨케어를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G골프는 각종 이벤트 및 골프대회를 통해 블렌드온의 SI Solution™의 결과를 토대로 가장 높은 분포의 블렌딩 구성을 미리 블렌딩해 단품화 한 블렌드온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블렌드온과 같은 고객 맞춤형 기업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필드로 나가는 골퍼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지만, 연습과 게임을 목적으로 스크린골프 매장을 방문하는 골퍼들도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블렌드온의 제품을 소개하고 같이 성장하는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블렌드온 관계자는 "SG골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실내외 활동이 잦은 골퍼들의 피부 타입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를 토대로 본연의 제품개발과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