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이러닝, 2021년 2회차 기사·산업기사 실기 대비 이벤트 실시

국가기술자격 교육업체 성안당 이러닝이 2021년 2회차 기사·산업기사 실기 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2회차 대비로 총 27종의 실기 대비 강좌가 마련되었으며, 수많은 합격자 배출로 검증된 공하성, 서영민, 문영철, 오우진, 양용석, 김태영, 안병관, 정하정, 허원회, 현성호, 박수경, 임성래, 박기학, 김서현 교수 등 유명 강사진이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실기강좌를 구매한 경우, 불합격 시에도 추가 비용 없이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기본 수강기간의 50%를 무료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합격수기 등록 시에는 100%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무료 수강연장 혜택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자에게만 주어진다. 또한 전기기사·산업기사, 건축기사,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는 강좌 구매 시 실기교재가 제공되며, 화공기사/화학분석기사 실기 교안도 pdf로 제공되어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전자기사의 경우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성안당이 선보이는 실기 강좌 중 소방 분야의 경우, 시험 일주일 전에 꼭 풀어봐야 하는 50제를 선정하여 FINAL 핵심 문제풀이 특강을 오픈하였다. 시험 막바지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공하성 교수만의 노하우를 담아 촬영된 강의로 기존에 실기대비를 하였으나 불합격했거나, 시간 부족으로 단기간 핵심 내용 위주로 학습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2021년 출제기준이 변경된 전기분야, 전자분야에 대해 완벽하게 대응해 주목받고 있다. 전기분야의 경우, KEC(Korea Electro-technical Code, 한국전기설비규정) 관련 특강 및 예상문제 풀이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며, 전자분야 강의도 변경된 시험에 맞춘 신규 강의로 모두 업데이트된 상황이다. 변화하는 시험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추가/변경된 시험 요소에 대한 혼란을 최소화하고 실패없이 효율적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올해 신규 촬영된 화학분석기사, 화공기사 실기 작업형 강의는 실험실 밀착 촬영으로 온라인상이지만, 단계별로 쉽게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실기 대비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성안당 이러닝이 마련한 총 27종의 실기 대비 강좌는 소방설비기사·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기사, 가스기사·산업기사, 전기기사·산업기사, 전자기사, 건축기사,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수질환경기사·산업기사, 대기환경기사·산업기사, 폐기물처리기사·산업기사, 토양환경기사, 위험물산업기사, 화학분석기사, 화공기사, 품질경영기사·산업기사, 온실가스관리기사·산업기사 등이다.

관계자는 "국가기술자격시험은 필기시험 직후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실기시험을 준비해야 하기에 수험생들의 심적 부담이 크다"며 "합격에 꼭 필요한 핵심이론, 문제풀이로 단기 합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강의인만큼 실망스럽지 않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안당 이러닝은 국가기술자격 강의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인 만큼 노련한 강의로 보다 수월하게 단기간 실기대비가 가능하고, 각종 노하우 전수로 합격률을 높여주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 수업으로 필답형부터 작업형까지 대비가 가능해 편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합격수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