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마스크 트러블 진정 위한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라인` 주목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를 쓰는 생활이 계속되면서 마스크 속 습기로 인해 트러블과 건조함 등의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운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마스크 안의 온도 또한 높아지고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헬스 뷰티 케어 라곰의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라인`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상처 치유에 탁월한 병풀의 4가지 핵심 성분인 슈퍼시카-™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라곰만의 특화 성분인 PICO AC3 컴플렉스™을 담고 있어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리포좀화 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진정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 징크옥사이드가 함유된 `센서티브 시카 파우더`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면 즉각적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너, 에센스나 시카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시카 크림과 시카 파우더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시카 케어` 제품은 라곰(LAGOM)의 온라인 공식몰 뿐만 아니라 시코르, 롭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몰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