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SE, 전국 가맹점 모집 위한 온라인 사업 설명회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가 전국 가맹점 모집을 위한 온라인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엠베스트SE 온라인 사업 설명회는 오는 5월 27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엠베스트S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코로나로 인해 초·중등 학생의 기초 학력 격차가 심화되고, 학습 습관을 갖추지 못한 학생도 늘어난 상황이다. 이에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학생 개인별 1:1 과외식 수업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엠베스트SE가 주목받고 있다.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는 학습 격차 해소는 물론,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과목 수준별 개인 맞춤학습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로 공부 자신감은 물론 실질적인 성적 향상까지 이뤄내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엠베스트SE만의 독자적인 운영 노하우와 학습 시스템, 학원 운영 성공사례 등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 사전예약은 엠베스트SE 홈페이지와 전국에 있는 각 지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엠베스트SE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사업 설명회가 개원을 준비하거나 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장님들의 갈증과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