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발매` 디아크, EP1 타이틀곡 `GENIUS` 창모 피처링 공개



디아크(D.Ark)의 EP1에 창모가 특급 지원사격을 펼친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의 타이틀곡이자 첫 번째 트랙인 `GENIUS (Feat.창모)`의 제목과 피처링 주자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전날 공개된 퍼즐 버전 트랙리스트에서 디아크의 이름에 이어 창모의 이름과 `지니어스`라는 곡명 낱말이 각각 다른 컬러로 새롭게 칠해진 버전이다. EP1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된다.

디아크와 창모는 최근 방송된 Mnet `고등래퍼 4`에서 참가자와 멘토로 호흡을 맞췄다. 디아크는 본명 김우림으로 참가한 `고등래퍼 4`에서 창모&웨이체드 팀 소속으로 활약하며 최종 3위를 차지했다. 두 사람은 팀 대항 단체전 무대 `BACKPACK` 당시 한 무대에서 특별한 호흡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경연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에 선보일 곡으로 증명할 보다 강력해진 두 사람의 케미와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오는 13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는 디아크의 EP1 `GENIUS`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외에 아직 베일에 가려진 수록곡들과 피처링진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