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을 위한 오롯한 휴식’ 그랜드 조선 부산, ‘스테이X릴렉스’ 패키지 출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는 9월 30일까지 ‘나만을 위한 오롯한 휴식’을 테마로 ‘스테이X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구성한 패키지로 호텔 7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바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독일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 프리마베라 베이스 오일을 이용해 60분간 진행되는 스파 프로그램이다. 섬세한 터치와 아로마로 스트레스를 완화해 오롯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객실 내 웰컴 와인, 과일&치즈 플레이트,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5층에 위치한 그랑 제이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모닝 티 타임,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2인 조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투숙객에게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