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 슬기로운 효소생활 출시... 인플루언서 이은경 아만다 대표와 콜라보 진행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에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먹는 효소 `슬기로운 효소 생활`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후 SNS 7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패션 인플루언서 아만다 이은경 대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슬기로운 효소생활(이하 슬효생)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효소식품`의 필수조건에 모두 부합되는 제품으로 세계10대 슈퍼푸드 7종과 코엔자임Q10,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B1염산염·B2·B6염산염·B12등의 멀티비타민과 필수아미노산9종 등 체계적인 부원료를 사용해 효소의 작용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게 제조 되었다.

슬효생은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에게 기호도 높은 오곡씨리얼 풍미와 높은 역가수치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물 없이도 섭취 가능하며 하루에 한포씩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역가수치란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로 슬효생에는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가 105만uint/1포(3.5g) 과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가 5,250unit/1포(3.5g) 함유되어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효소 특유의 청국장맛과 향, 텁텁한식감, 이미 이취를 최소화해 남녀노소 기분 좋게 섭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고, 맛에만 그치지 않고 높은 역가수치로 맛과 건강 두가지 토끼를 잡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다" 또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아만다님과 함께 베스트이노베이션의 신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힘을 쏟을 것이다" 라고 덧붙혔다.

아만다는 CJ홈쇼핑 쇼호스트 활동을 하며 더불어 SNS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뛰어난 라이브 방송 능력과 더불어 솔직한 제품 후기와 꾸밈 없는 일상을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