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조윤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쇼호스트, 사업가 그리고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조윤주가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쇼호스트 조윤주는 2002년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중 특히 뷰티 브랜드에서 특화된 아이템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국내에서 손 꼽히는 유명 쇼호스트다. ‘홈쇼핑 완판녀’, ‘억대 연봉’, ‘뷰티 마스터’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조윤주 쇼호스트는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탄탄한 입담과 유연한 설득력이 돋보이는 마케팅 활동으로 대중에게 각인됐다.

또한 국내에 첫 선보이는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의 론칭과 동시에 완판 신화를 이루어 냄은 물론 뷰티 브랜드 모델로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MC 출연 등 폭넓은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있다.

조윤주는 쇼호스트, 사업가, 방송인으로서는 물론 그녀의 이름을 내건 ‘조윤주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본인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에스팀 내 새로이 생성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Life style curator)’ 군으로 영입된 그녀는 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은 물론 엄선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공동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모델, 배우, 방송인, 엔터테이너를 비롯 크리에이터 등 패션과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를 꾸준히 영입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