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그룹, 온 가족 호캉스 위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연휴를 활용해 가족들과의 나들이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국의 주요 관광도시에 위치한 라한호텔에서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는 것.

먼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리틀 사파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하는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숨은 그림찾기와 미로찾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틀 사파리 놀이북’을 증정하고 강아지, 고양이, 양, 북금곰 등 슐라이히의 다양한 미니 동물 피규어와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라한호텔 전주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키즈 컨셉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에서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는 ‘라한X하비풀, 컬러링 엽서 세트’를 증정해 어린이 고객에게 호캉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각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한호텔은 어버이날을 기념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전남 영암에 위치해 탁트인 다도해 전망과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부모님을 위한 ‘오션뷰 힐링’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힐링 건강음료 2잔(유자차 또는 ABC 과일주스 중 택),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낮12시), 힐링 건강키트 1세트(일회용 마스크2, 손소독제, 건강에너지바2)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이용 시 인근 관광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5월 8일부터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가족들과의 추억의 기록할 수 있는 가족사진촬영권(4인) 역시 선물로 증정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하는 안전 호캉스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기프트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패키지 상품 등 각 가족구성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한셀렉트 경주는 5일까지 호텔 내 키즈라운지 원더랜드에서 프리미엄 코딩 블록 브랜드 로보토리와 협업을 통해 어린이 고객 대상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라한호텔 전주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단 하루, 투숙객 대상 소인 1인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