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어버이날을 맞아 힐니스 패키지와 뷔페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힐링 패키지부터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뷔페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힐링&웰니스(Healing&Wellness)를 선물할 힐니스 패키지(Healness package)를 런칭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비치한 것을 특징으로 힐니스 컨셉룸 1박(프리미어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인룸 다이닝 형태의 웰빙 조식 2인 세트, 인바디 체형 분석 및 원 포인트 레슨,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20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이색적인 파노라믹 뷰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랍스터, 허브 연어 그리고 새우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육즙 가득한 허브 양 어깨살, LA갈비가 준비되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카빙 코너에는 허브향 가득한 포크 밸 리가 마련되어 해산물과 육류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인다.

한편, 존경과 고마움을 뜻하는 카네이션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시트 사이에 딸기 바닐라무스와 화이트 미러 글레이즈를 곁들인 화려한 카네이션 장식이 더해져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5월 9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판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