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예정
신동아 건설이 5월 중 강원도 춘천에서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분양에 나선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전용 59㎡·84㎡ 총 320세대 규모로 이 가운데 157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이 단지는 높은 층수를 중심으로, 주변 북한강과 공지천을 바라볼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대규모 글로벌 놀이공원 레고랜드를 비롯해 춘천 역세권 개발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주변 교통 및 교육 관련 시설들도 풍부해 주거편의성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춘천시가 추진 중인 물의 도시 봄내 사업 관련 춘천 역세권 개발도 예정돼 있다. 춘천역 및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계획돼 있다.

또한 춘천역, 남춘천역, 춘천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가까워 교내외 이동이 수월하고, 춘천중, 중앙초, 춘천고, 강원대, 한림대 등으로의 통학이 편리하다.

춘천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만 지나면 1순위 청약을 지원할 수 있고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 대상(춘천 거주자)이 될 수 있다. 분양 받은 후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될 예정이며, 현재는 강원도 춘천시 안마산로 97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