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윙콤보가 사라졌다!` SNS 퀴즈 이벤트 진행
푸라닭 치킨이 윙콤보 메뉴 모바일 쿠폰 6종 출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내에서 `윙콤보가 사라졌다` SNS 댓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윙콤보가 사라졌다!`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내 게재된 윙콤보 패턴 이미지에서 비어있는 한 가지 메뉴를 댓글을 통해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응모된 댓글 내 정답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하여 선정되며, 당첨자 50명에게는 푸라닭의 윙콤보 메뉴가 포함된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관계자는 "탄탄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푸라닭 윙콤보만의 특별한 맛과 비주얼, 재미를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직,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윙콤보 모바일 쿠폰 출시와 함께 SNS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윙콤보 메뉴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윙콤보는 100% 국내산 닭 날개와 봉으로 구성된 메뉴로 부드러운 살과 발라먹는 재미가 있는 닭 날개 부위를 푸라닭만의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레시피와 특제소스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이번 이벤트 시작일인 5월 3일에는 ▲푸라 윙콤보 ▲블랙 윙콤보 ▲악마 윙콤보 ▲고추마요 윙콤보 ▲투움바 윙콤보 ▲제너럴 핫 윙콤보 총 6개의 메뉴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블랙치즈볼`을 조합한 모바일 쿠폰을 전격 출시한 바 있다. 푸라닭 치킨의 윙콤보 메뉴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