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180도 폴딩가능한 무선선풍기 `클레어F` 출시 앞두고 사전이벤트 진행
클레어가 쉽게 접을 수 있는 신개념 무선선풍기 클레어F의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클레어의 스마트스토어를 찜하고, 소식알림을 신청하면, 8만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클레어 무선폴딩팬 구입 후 클레어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2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총 1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게된다. 해당 행사는 5월 9일까지 클레어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클레어F` 무선폴딩팬은 180도 수평으로 접을 수 있어 여름철이 지난 후에도 집안 곳곳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일반 선풍기의 공간 활용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기획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사용 후 책장이나 책상 옆에 세울 수 있고 쇼파 밑에도 넣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사용 시에는 쉽게 세워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철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시에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무선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고, 리모컨의 분실방지를 위해 마그네틱을 적용해 본체에 부착하였다.

최대17W의 소비전력으로, 24시간 내내 가동했을 때 하루 40원 이하의 요금이 발생한다는 경제성도 하나의 장점이다. BLDC 모터를 적용해 작은 소음과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이라는 두 마리 토끼도 한 번에 잡았다.

좌우 120도로 본체 자동 회전 기능과, 180도 팬 회전, 30도의 높낮이 기울기 조절도 가능하여 시원한 바람을 사각지대 없이 쐴 수 있으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해의 컬러인 옐로우와 화이트 두가지로 런칭하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