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다양한 제품군 선보이는 `시몬스 맨션 창원점`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상남도 창원시 상남동에 `시몬스 맨션 창원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전부 지원하는 매장이다. 이에 대리점주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고, 소비자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창원점은 지역의 쇼핑·문화 중심지에 자리 잡아 고정적인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췄다. 또 매장이 자리 잡은 상남동 일대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쇼핑 시설과 창원시청, 상남시장 등이 모여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기대된다. 특히, 매장 주변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창원본점, LG 베스트샵 상남본점 등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해 있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약 150평에 달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매장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부터 키오네와 톤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이 구비돼 있다.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창원점은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다르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킹오브킹(KK)`·`그레이트 킹(GK)` 사이즈 등 대형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서는 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추가 할인이 더해져 할인 폭은 18%까지 커진다.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를 할인해 주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이 프로모션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