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써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탐앤탐스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베스트셀러 상품을 어필하는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이다.

수도권 내 탐앤탐스 14개 매장에서는 내달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매·소진시 조기 종료)을 증정한다.

텀블러와 선물세트 단품 가격을 고려했을 때 상품 1~2개를 구매할 시 티켓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탐앤탐스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이벤트가 이어진다.

내달 12일까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통해 △와이드 베슬 텀블러 △쏘우 텀블러 베슬 △쏘우 텀블러 미니 △와이드 텀블러 △머그 텀블러에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으며 10~15%의 제품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 전 종류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역시 뮤지컬 <시카고> 티켓이 증정(1인 2매)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가족의 소중함이 더 커지는 5월에 고객들의 훈훈한 마음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탐앤탐스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더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