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5월 20일 첫 미니앨범 `CONTRAST` 발매…커밍순 이미지 공개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오는 5월 20일 컴백을 확정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따뜻하면서도 차가운 무드의 이미지에는 촛대, 양초, 꽃 등 다양한 소품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색채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블링블링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블링블링의 로고와 함께 앨범명인 `CONTRAST`와 발매 일자가 공개돼 블링블링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블링블링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G.G.B(지지비)`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블링블링은 타이틀곡 `G.G.B`와 후속곡 `너 나랑 놀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특히 블링블링은 최근 멕시코 최대 규모의 대형 방송사인 텔레비사 몬테레이의 뉴스 프로그램 `라스 노티시아스 텔레비사 몬테레이`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한 단계 도약했다. 이 가운데 블링블링은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올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열며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갈 예정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5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