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가정의 달 ‘띠띠빵빵’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띠띠빵빵’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띠띠빵빵’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와 협업해 만든 특별한 컨셉 룸을 특징으로 띠띠빵빵 컨셉 룸 1박(프리미어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키즈팩 1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팩은 무스텔라 선로션&클렌징 워터 세트, 유아 슬리퍼 2세트, 동동이 인형 그리고 에코백으로 구성되며,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제공되는 조식 2인 혜택에는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 한해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풍성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크롬 캐스트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여 객실 내에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아이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기존 뷔페에 어린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키즈 섹션이 따로 준비되며, 메뉴로는 미니 핫도그, 소떡소떡, 후라이드 치킨, 피자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인 캐릭터 마카롱과 키즈 케이크 등도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에서 솜사탕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뷔페 운영 일자에 맞춰 상시 진행 예정으로, 어린이날 당일 방문하는 만 12세 미만 자녀를 위해 어린이들이 좋아할 구성의 키즈 햄퍼를 선물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