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롯데홈쇼핑 광클절 행사에 참여하여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Llive'에서 방송할 예정으로 엔제리너스의 인기 제품인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S)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미 샌드위치 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구매할 수 있는 반미 세트는 총 3종으로 파스타를 바게트 속에 담고 토마토의 상큼함과 할라피뇨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아라비아따 반미 세트', 한국의 불고기와 베트남 로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고수를 넣은 '불고기 반미 세트',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와 계란이 듬뿍 들어가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에그마요 반미 세트' 등이다.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되는 1시간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15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종료 이후에도 반미 샌드위치 세트 할인 쿠폰은 내달 2일까지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정기간 동안 맛볼 수 있는 이달의 반미로 첫 선정된 아라비아따 샌드위치 출시 기념과 롯데홈쇼핑 광클절을 맞아 기획했다” 면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동감 있는 제품정보를 전달받고 할인 혜택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