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풍성한 혜택 가득한 어린이날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메뉴와 케이크를 선보이고, 체험 이벤트와 무료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식사를 제안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5월 5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초코 퐁듀, 소떡소떡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를 특별 준비하고 나만의 프린팅 쿠키 만들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아 명품 유아 브랜드 뻬그 뻬레고(Peg-Perego)의 프리미엄 베이비 체어가 구비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도 안전한 착석이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선보이는 브래서리는 5월 5일 미니 버거, 로제 떡볶이, 토르티야, 무스비, 젤리, 초코 퐁듀 등 10여 가지의 키즈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고 삐에로 풍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과 더불어 궁중 갈비찜, 흑임자 삼계탕, 박속낙지탕 등 충청도식 보양 메뉴도 5월 한 달간 만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델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블록 모양으로 디자인한 ‘블록 오페라 케이크’를 5월 1일부터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어린이날 당일, 중식당 웨이루는 7세 이하 어린이에게 탕수육과 짜장면을 무료 제공하고, 스카이 라운지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동반 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