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능돌 선정


가수 최예나가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능돌 부문에 선정됐다.

최예나는 지난 27일 오후 진행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능돌(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최예나는 "혼자 상을 받는 게 처음이라서 긴장도 되고 많이 떨린다. 매 순간을 즐겁고 행복하게 임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의미 있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상과 거리가 멀어서 이 순간이 너무 신기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차세대 대표 예능돌다운 입담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최예나는 "감사할 분들이 많은데 사랑하는 우리 가족 감사하고, 우리 멤버들 사랑한다.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팬분들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예나가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조사 참여자는 20만4336명이며 조사 건수는 116만 3618건에 달한다.

최예나는 지난 2018년 IZ*ONE(아이즈원) 미니 1집 `COLOR*IZ`로 데뷔한 뒤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티빙 `여고추리반` 등에 고정 출연하는 등 종횡무진 행보를 펼치며 예능돌 면모를 드러냈다.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5월 21일 첫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 스핀오프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