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미니 4집 유명 싱어송 라이터 총 집합…역대급 라인업



슈퍼주니어 예성의 미니 4집에 유명 싱어송 라이터가 총 집합했다.

5월 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예성의 새 앨범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를 포함해 총 7 트랙이 알차게 수록됐다.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은 실력파 아티스트 nokdu(녹두)가 작사하고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수록곡 3번 트랙 ‘Corazon Perdido (Lost Heart)’에는 검정치마, 4번 트랙 ‘Fireworks’에는 박문치, 5번 트랙 ‘No More Love’에는 CHIMMI(취미), 6번 트랙 ‘이렇게 우리는 (Like Us)’에는 소란의 고영배가 작곡에 참여해 예성만의 감수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특히 27일 낮 12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와 함께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된 수록곡 ‘Fireworks’는 통통 튀는 베이스 라인과 불꽃처럼 반짝이는 느낌을 주는 신디사이저가 인상적인 시티 팝 장르다. ‘나의 마음과 같은 깜깜한 하늘 밤을 환히 빛나게 하는 너라는 불꽃놀이’라는 내용을 색채감 넘치는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예성은 27일부터 미니 4집 ‘Beautiful Night’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