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앤써학원 강남점, 반수반 수강생 모집…다음달 3일 개강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재수학원 이투스앤써학원 강남점이 어얼리 반수반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개강일은 다음달 3일이다.

어얼리 반수반은 현재 대학 재학생 중 반수를 결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규 반수반보다 먼저 시작해 학습공백을 최소화하고, 보다 체계적인 반수 준비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이투스앤써학원 강남점은 학습성향진단(LMTI) 검사와 전년도 평가원·수능 성적 패턴을 토대로 1:1 전문가 캣취업(Catch-up) 컨설팅을 진행하고 2022 수능 출제 범위 변경에 따른 입시 방향을 분석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이투스앤써학원 관계자는 올해는 달라진 문·이과 통합형 수능체제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개인별 취약점을 파악해 나만의 학습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어얼리 반수반 학생들은 주말과 주중을 포함해 4일 등원하며, 앤써 담임과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 대학 수업일정에 맞춰 나만의 학습일정과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다.

이투스앤써학원의 80개 강좌 중 영역별·수준별 학습상황을 고려해 주당 100분씩 8회 이내의 강좌 선택이 가능하며, 대학 온라인 수업의 수강 환경을 제공한다.

박준호 이투스앤써학원 강남점 원장은 "반수의 경우 시간 낭비가 없도록 나에게 필요한 수업만 듣고, 나에게 맞는 `나만의 시간표`를 짜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투스앤써학원은 100% 학생 맞춤형 학습 시스템과 앤써 담임 선생님들의 세심한 관리로 효과적인 반수 성공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