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미니 3집 `The Blowing`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4인 4색 파스텔 슈트핏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하이라이트는 `GUST(돌풍)` 버전에서 청량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 속 파스텔톤의 슈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하이라이트, 미니 3집 `The Blowing`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4인 4색 파스텔 슈트핏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 이미지 속 하이라이트는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4인 4색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네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이 한데 모여 팬들의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으로, `BREEZE`, `WIND`, `GUST`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통해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나서, 보다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트레일러, 앨범 프리뷰, 리릭 하이라이트,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신보 `The Blowing`을 통해 어떤 모습과 메시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