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새 싱글 ‘들려줄게’ 티저 영상→커버 이미지 공개 ‘봄 감성 저격’


가수 닐로(Nilo)가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선사했다.

닐로는 지난 23일, 2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들려줄게’의 티저 영상과 커버 이미지를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과 커버 이미지에는 파릇파릇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야외에서 싱그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닐로의 모습이 담겼다. 닐로는 스탠딩 마이크를 앞에 두고 의자에 걸터앉아 청량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완성했다.

닐로, 새 싱글 ‘들려줄게’ 티저 영상→커버 이미지 공개 ‘봄 감성 저격’


특히 ‘들려줄게’의 1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티저 영상 속에서 닐로는 마이크를 꼭 쥔 채 행복한 얼굴로 노래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닐로는 눈을 지그시 감고 노래에 집중하거나, 두 손을 모아 깔끔한 고음을 소화하며 곧 발매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들려줄게’는 닐로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이 감정의 이름은’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들을 가사로 적은 닐로의 자작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닐로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힘 있는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입증해온 닐로의 신보에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닐로의 새 디지털 싱글 ‘들려줄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