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크림 리뉴얼 출시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가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 및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림로즈 앰플과 크림은 탄력 강화에 특화된 이중 기능성 라인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성분과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대비 콜라겐 성분 추가, 펩타이드 성분 추가, 항산화 특허 성분 이데베좀(특허 제10-2004147호) 함유, 리포좀 인체지방기질세포배양액 100,000ppm을 함유하여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성분을 세포보다 작은 사이즈로 쪼개 피부의 흡수력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활용하여 유효성분의 침투력을 한층 강화시켰으며,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감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크림 리뉴얼 출시
또한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은 진피 개선 임상 테스트, 안면 리프팅 개선 효과 임상 테스트, 2중 탄력 개선 임상 테스트,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은 주름 개선 임상 테스트, 3중 보습 개선 임상 테스트, 건조환경 조건 보습 유지력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멜리 관계자는 "50ml 용량을 유지하면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들어간 제품이다.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과 크림으로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멜리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 및 크림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이멜리 자사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