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SG워너비 김용준의 재발견


그룹 SG워너비가 연일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리더 김용준을 향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김용준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SG워너비 완전체로 출연해 히트곡 메들리를 선사했다. `Timeless`, `라라라`, `내 사람`, `살다가`로 이어진 SG워너비의 메가 히트곡 메들리에서 김용준은 트레이트 마크인 아름다운 미성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방송 직후 SG워너비의 대표곡들은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10여 년 만의 역주행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변하지 않은 김용준의 미성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커뮤니티에는 `김용준의 재발견`에 관한 반응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김용준의 미성이 이렇게 매력이 있었다니",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번 방송을 보니 김용준의 미성이 엄청 대단하다" 등 극찬을 보냈다.

김용준은 최근 `더블에이치티엔이(Double H TNE)`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이사를 역임한 이훈석 대표가 설립한 신생 소속사로 이훈석 대표와 김용준은 10년 우정을 자랑하는 각별한 관계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김용준은 더블에이치티엔이와 손잡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