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새 EP ‘21’S/S’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로 컴백 예고


래퍼 노엘(NO:EL)의 새 EP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노엘은 지난 21일 글리치드 컴퍼니(Glitched Company)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앨범 ‘21’S/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색 하늘과 구름 사이의 번쩍이는 번개의 섬광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Ride or die (라이드 올 다이)’ ‘yangAHchi (양아치)’를 비롯해 ‘MC’ ‘?! (Feat. Jhnovr)’ ‘Broke boi (브로크 보이)’ ‘Ayy (에이)’ ‘Alone (얼론)’ ‘Don dada (돈 다다)’ ‘Serenade (세레나데)’ ‘Drowning (드라우닝) (Feat. Benzamin)’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요즘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Jhnovr(존오버), Benzamin(벤자민)이 수록곡 피처링에 나서며 노엘과의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해 힙합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21’S/S’는 노엘이 1인 레이블 글리치드 컴퍼니를 설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노엘은 그동안 꾸준히 쌓아온 경험과 내공을 바탕으로 글리치드 컴퍼니에서 더욱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이에 노엘이 선사할 새로운 모습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노엘의 새 EP ‘21’S/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