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이정은, 김범 따뜻하게 믿어주는 ‘참스승’


배우 이정은이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에서 김범을 따뜻하게 믿어주는 참스승 면모를 보여 화제다.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자타공인 한국대 힐링 요정 모먼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지난 21일 방송된 ‘로스쿨’ 3회에서는 종훈(김명민 분)과 준휘(김범 분)를 걱정하는 은숙(이정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종훈의 말을 믿지 않고 범인으로 모는 형우(박혁권 분)에게 “양교수 말이 맞아요 휴식 시간에 저랑 얘기할 때도 서교수님 무테 안경을 끼고 있었어요”라며 종훈의 의견에 힘을 실어줘 형우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은숙의 결정적 증언으로 종훈의 말이 사실로 증명된 것.

이어 병주(안내상 분)의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떠올라 동기들의 따돌림을 받는 준휘에게 “필요하면 언제든지 뭐로든 날 이용해”라며 그의 어깨를 만져주고 가는 모습은 안방극장까지 따뜻하게 했다. 모두가 용의자라고 단정 지었던 순간마저도 자신의 학생을 믿어주는 면모는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종훈이 위독하다는 전화에 심각한 얼굴로 뛰어나가는 은숙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높여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기도.

이로써 이정은은 극중 모두가 등을 돌린 김범에게도 인자함이 가득한 교수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료를 향한 걱정과 학생들을 위하는 진심까지 상황에 따른 다채로운 눈빛과 표정으로 ‘김은숙’을 완벽히 표현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음편이 궁금해지는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