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코리아, `유기농 핑크석류 착즙 주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20개 매장 입점
(주)키오코리아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판매 중인 `하루업 몽모랑시 타트체리2000` 농축진액 제품에 이어 후속 제품으로 `유기농 핑크석류 착즙 주스`를 4월 초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 입점하고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하게 되는 신상품 `유기농 핑크석류 착즙 주스`에 사용되는 핑크석류는 지중해와 대륙의 기후가 맞닿아 특이한 기후와 기온에서만 생장하는 품종으로,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어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는 사랑받아온 석류의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 석류보다 유효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면서도 당도가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착즙 과정 중에 일어나는 마찰과 온도에 의한 변화를 최소화하는 COLD PRESS 공법과 물을 1%도 첨가하지 않은 100% 석류 원액만을 원료로 사용한 NFC 공법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핑크 석류 고유의 향과 영양소를 그대로 살린 천연주스로써 국내에서는 아직 접할 수 없었던 핑크석류가 주스 형태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할 기회가 생길 것으로 전망된다.

키오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이 준 선물을 이용하여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를 모토로 하는 키오코리아의 `하루업` 브랜드는 창고형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신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키오코리아의 제품을 보다 가까이서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시음행사와 할인 이벤트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오코리아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점포 입점(유기농 핑크석류 주스)을 시작으로 신제품 `몽모랑시타트체리 초저분자 콜라겐 39.9과`도 4월 19일(월) 전국 매장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