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은 다음달 16일 제 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Meet the green vibes, Greet the duty free life`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우리의 여행을 지키고 싶다면, 우리의 지구를 먼저 지키자`라는 의미로, 롯데면세점의 ESG 경영 의지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인을 위로하는 뜻을 담고 있다.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된다.

올해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TikTok)`을 통해 패밀리 콘서트가 송출되는데, 특히 CJ ENM과 협업한 `메타버스(Meta-verse) 엔터테크`가 적용돼 가상의 무대를 현실처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롯데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는 입장 코드를 통해 5월 16일 오후 5시에 입장해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이번 공연을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 공개된 출연 아티스트의 `가상 항공권` 이미지를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Familyconcert, #Duty4Earth, #LotteDutyFree)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친환경 업사이클링 필름카메라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회복에 대한 염원과 친환경 경영을 향한 롯데면세점의 의지를 담아 31회 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K-컬쳐를 대표하는 이번 공연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힐링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TS·슈주-D&E` 롯데패밀리콘서트 출격…다음달 16일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