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인체적용시험 통해 저자극·피부개선 입증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인셀덤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며 전 제품이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최근 리뉴얼된 인셀덤은 `프롬 더 네이쳐(from the nature)` 콘셉트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능성 화장품, 베이스 메이크업, 세안제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인셀덤 라인 대표 제품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EX`는 ㈜KC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인체적용시험과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그 결과 피부 수분 함량, 피부결 개선, 윤기, 피부자극(장벽)개선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었고, 시험 대상자 대상으로 설문평가 결과 전반적 만족도를 나타냈다.

그 외 발라또 오일 미스트 등 4종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인체 피부 일차자극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비(무)자극성을 판단 받았다.

인셀덤은 기능·효과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인 만큼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 5-STAR로 통과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브랜드 신뢰도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다"라며 "앞으로도 R&D를 강화하여 소비자들의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은 출시 이후 성장세와 함께 기초화장품 1위 자리를 지키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최근 발표된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스킨케어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