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새 EP `Dry Flower` 샘플러 영상 공개…버벌진트 피처링 참여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PENOMECO)가 새 EP 샘플러 영상을 공개하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페노메코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 EP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의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JAJA(자자)`를 포함해 `Rain Drop(레인 드롭)`, `You Up(유 업)`, `걘 아니야 Pt.2`, `했을 걸`, `Better(베러)`, `Change(체인지)`, `Hotel Lobby(호텔 로비)`, `불면증`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번 앨범의 주제를 함축시킨 곡이자 1번 트랙인 `Rain Drop`을 시작으로, 사랑을 하며 겪는 이야기들을 뿌리처럼 나열한 곡들이 모여 `Dry Flower`를 완성해 더욱 주목된다.

특히 지코의 `걘 아니야`를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새롭게 해석한 `걘 아니야 Pt.2`는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버벌진트, Hoody(후디), 키드밀리(Kid Milli), sogumm(소금)이 피처링에 참여해 신보에 담긴 다채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페노메코는 "전작 `GARDEN(가든)`이 갓 피기 시작한 생화와 같은 앨범이었다면, 이번 `Dry Flower`는 시간이란 과정이 있어야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건조화와 같은 앨범이다"라며 "조금씩 성숙해지는 감정들은 사랑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고, 하나하나 뿌리처럼 나열된 곡들은 시간이 흘러 `Dry Flower`라는 앨범으로 완성됐다"라고 이번 앨범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페노메코는 발매에 앞서 티저 이미지, `Hotel Lobby` 및 `JAJ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페노메코의 새 EP `Dry Flow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