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서 미스지콜렉션 패션쇼

LG전자가 디자이너 지춘희가 운영하는 미스지콜렉션과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LG전자와 미스지콜렉션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패션쇼를 열고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시즌 의상을 처음 공개했다.

LG전자는 이번 패션쇼를 위해 청담 쇼룸의 1층 카페에서부터 2층 키친관에 이르는 공간을 런웨이로 꾸몄다.

이번에 공개한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시즌 의상은 지춘희 디자이너가 주방 공간에서 빵을 정성 들여 만드는 과정을 통해 콘셉트의 영감을 받았다.

올해 초 개장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디자인,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을 볼 수 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선사하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