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 E&C, 523세대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5월 분양

DL이앤씨는 오는 5월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석림 더노블’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이곳은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전용면적 84~11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단지로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배치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했다.

이밖에도 지역 내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들이 들어선다.

세대 내부에는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제공된다.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e편한세상의 신규 브랜드 BI가 적용된다.

`포 엑설런트 라이프(For Excellent Life)`, 즉,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정의한 슬로건과 함께 e편한세상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서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도록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

안방,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누기가 가능한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서베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거주 행태를 파악해 설계부터 구조,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차별화했다.

특히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현관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으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방에는 싱크대 높이를 기존 86cm에서 89cm로 3cm 정도 높였고 대형 와이드 창을 설치해 주방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곳은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마트, 서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의 생활기반시설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서해로를 이용하면 서산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산 시청을 중심으로 서산을 관통하는 중앙로도 있어 서산 내·외곽을 비롯해 해미IC를 통한 광역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할 수 있다.

또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할 수 있다.

서산을 비롯해 충청남도, 대전, 세종 등 광역 지역의 수요자까지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리뉴얼된 브랜드 적용, 중대형 중심의 고급화를 비롯해 비규제지역의 투자가치와 전매제한이 없는 점까지 더해져 서산뿐만 아니라 광역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주택전시관은 5월 중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1257-2번지에 개관할 예정이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