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에어샷U`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유닉스가 헤어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에어샷U(UN-A1940 / UN-B1941)`를 새롭게 선보이며 1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에어샷U`는 머리를 말리면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신개념 드라이어로, 제품에 적용된 플라즈마 시스템이 모발을 수분 코팅해 거칠고 푸석한 머리를 개선하고 한층 더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얇은 제품 바디와 자신에게 편한 그립을 선택할 수 있는 U타입 손잡이 설계로 제품 사용 시 손목과 어깨 피로도를 줄여주며, 울트라 BLDC 모터를 사용해 일반 드라이어 대비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무진동, 저소음으로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닉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에어샷U`를 런칭하며 오직 방송을 통해서만 10% 제품 할인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에어샷U`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페이백 형태로 지급한다. 또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에어샷U` 전용 스틸거치대를 무료 증정하며 무상 AS 기간 1년 추가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은 4월 14일(수)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 도전 라이브 채널에서 60분간 진행된다. `에어샷U` 특징 소개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안내하며 CF도 깜짝 선공개할 예정이다.

유닉스 관계자는 "유닉스가 자체 개발한 플라즈마 시스템을 적용한 `에어샷U`는 모발을 커버하는 수분 코팅 케어를 통해 손상모 개선은 물론 3가지 노즐로 쉽고 빠른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제품이다"며 "헤어 케어를 위한 혁신 기술이 접목된 `에어샷U`를 더 많은 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고, 런칭 기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닉스는 4월 15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쿠팡 라이브커머스 `쿠팡라이브`에서도 `에어샷U`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22일 방송에서는 클릭비 출신 배우 김태형과 쇼호스트 천여사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