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광고를 영화로 만들어 버린 압도적 존재감…고품격 연기로 광고 “찢었다”


배우 신성록의 고품격 연기가 빛을 발했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스릴러, 액션, 멜로, 로맨틱 코미디까지 장르를 불문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성록. 이번에는 광고에서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열연을 선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신작 ‘프로야구 H3’광고 속 명품연기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영상공개 6일 만에 조회수는 풀버전과 30초 버전 통틀어 88만 회를 기록,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성록은 불세출의 야구선수로 등장, 진지함 가득한 프로 선수의 면모로 멋짐을 터뜨리다가도 계속되는 돌발 상황에 ‘동공 지진’하는 코믹함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막힌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상대편의 플레이부터 관중석에서 등장하는 옛 연인의 아버지까지, 예측불허 에피소드 속 신성록의 리얼한 표정과 대사는 스토리를 더욱 맛깔나게 살려내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성록 배우 표정 진짜 리얼해요”, “신성록 배우 연기력이 다했네요”, “병맛 광고에 신성록 배우의 고퀄리티 연기가 찰떡궁합”, “몇 번을 봐도 웃겨요”, “광고가 아니라 영화 본 줄 알았네요” 등 호평을 쏟아냈다.

이렇듯 광고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신성록. 과연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이어갈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