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14일 日 아사히 ‘브레이크 아웃’ 출연…대표곡 ‘앤서’ 일본어 버전 무대 펼칠 예정



에이티즈(ATEEZ)가 특별한 무대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14일 방송되는 일본 아사히TV 음악 정보 프로그램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에 에이티즈가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달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2018년에 발표한 데뷔곡 ‘해적왕 (Pirate King)’부터 일본 오리지널 신곡 ‘스틸 히어(Still Here)’까지 에이티즈의 활약의 궤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총 10곡을 일본어 가사로 담았다.

이에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3위를 차지, 이후 3월 넷째 주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6위와 주간 합산 앨범 차트 7위에도 랭크됐으며, 발매 일주일 후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Top Albums Sales)’ 차트 6위에까지 이름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에이티즈는 이날 방송되는 ‘브레이크 아웃’에서 ‘인투 더 에이 투 제트’ 수록곡 ‘앤서(Answer)’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펼친다. ‘앤서’는 한국에서 2020년 1월에 발매한 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의 타이틀로 먼저 선보였던 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에이티즈의 대표곡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열기를 이어 오는 16일에는 후지TV에서 에이티즈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십 : 맵 더 트레저 서울(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 MAP THE TREASURE SEOUL)’ 하이라이트 방영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브레이크 아웃’의 자세한 방송일정은 에이티즈 일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