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 볼륨 컬러에 볼륨 롤과 볼륨 브러시를 장착한 모습.

차홍 볼륨 컬러에 볼륨 롤과 볼륨 브러시를 장착한 모습.

연간 13만 고객을 컨설팅하는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 차홍이 소비자들의 셀프 스타일링 최대 고민인 `볼륨`을 해결하기 위해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디바이스 `차홍 볼륨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차홍 고데기인 `차홍 볼륨 컬러`는 400명 이상의 차홍아르더, 차홍룸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기존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전문 기술 연구진이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티타늄 특수 코팅된 바렐 아이론에 벨크로 볼륨 롤과 볼륨 브러시를 탈착하는 3 in 1형식으로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볼륨 연출을 가능케 한다.

세계 최초로 히팅 아이론에 접목된 `볼륨 롤`은 놓치기 쉬운 신생모와 미세모까지 부드럽게 감싸 깊은 볼륨감을 형성하며, `볼륨 브러시`는 탄력 있는 볼륨 C컬과 볼륨 S컬의 유연한 표현을 돕는다. 모듈은 모두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 호르몬 우려가 없는 PPSU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자성을 응용한 설계로 고온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중에도 교체가 간편하다.

1분에 47회 회전하는 바렐은 티타늄 특수 코팅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섬세한 3단계(150°C/170°C/190°C) 온도제어 시스템 역시 손상 없이 풍부한 볼륨을 구현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20여년간 차홍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차홍아카데미의 연구에 따라 두상에 가장 적합한 직경인 32.5mm의 볼륨 사이즈를 과학적으로 구현하며, 단순한 볼륨을 뛰어넘어 얼굴 선을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볼륨, 그리고 지속력을 높여주는 이상적인 볼륨을 연출해준다.
차홍,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 `차홍 볼륨 컬러` 출시해

차홍은 `사람과 자연의 케어`라는 가치를 내세워 소비자와 환경에 대한 배려를 담았다.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친환경·안전 소재로 제작한 제품 구성품과 포장재 일체에서는 차홍의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으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전용 누빔 파우치, 실리콘 패드 등을 함께 패키지로 제공한다.

차홍 측은 "차홍의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 가장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부분이 헤어의 볼륨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 소비자들이 매번 살롱을 방문하여 볼륨 스타일링을 받는 것이 어려운 현실을 고려하여, 살롱에서 받는 볼륨의 디자인을 일상 생활에서도 쉽게 구현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개발하게 되었다" 며, "차홍 볼륨 컬러를 선두로 국내 고객에게 특화된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들은 차홍 아카데미의 디자이너가 직접 선보이는 기장별, 모듈별 9가지 스타일링 가이드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접하며 집에서도 "살롱에서 손질 받은 듯한" 볼륨을 직접 연출해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