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퍼포머’ 세븐틴 호시, 열정으로 완성한 ‘Spider’ 안무 영상 깜짝 공개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열정으로 완성한 ‘Spid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호시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등장해 음악 방송 스페셜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의 ‘Spider’를 탄생시켰으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철봉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작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호시만의 독보적인 음색에 입체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Spider’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트렌디 퍼포머’답게 파워풀하면서도 열정적인 안무로 화면을 꽉 채우며 세븐틴 퍼포먼스팀 리더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Spider’는 세븐틴 호시가 작사, 퍼포먼스 등 제작 과정에 참여해 주체적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면모를 선사한 곡으로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거미줄에 걸린 상황에 비유해 섬세한 보컬과 센스 있는 가사 표현으로 담아냈다.

이처럼 호시는 첫 솔로 믹스테이프임에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총 48개 지역 TOP10에 오르는 위엄을 보여줬기에 세븐틴으로서 그려나갈 큰 그림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호시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