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x마크곤잘레스 스페셜 패키지

롯데칠성 '밀키스'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지도 높은 패션브랜드 '마크곤잘레스'와 협업한 '밀키스'스페셜패키지와 굿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밀키스의 부드럽고 톡 쏘는 이미지가 톡톡 튀는 개성으로 최근 젊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마크곤잘레스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기존의 밀키스 패키지는 제품의 특성을 시각화하기 위해 패키지에 커플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한 '밀키스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패키지의 커플캐릭터와 배경을 마크곤잘레스식으로 재해석했다.

함께 선보이는 굿즈는 총 6가지로 티셔츠 2종, 볼 캡, 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키링과 유리컵으로 일상생활에서 친근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굿즈 중 2가지와 스페셜 디자인의 밀키스로 구성된 패키지로만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는 총 5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3~4만원대이다..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굿즈는 4월12일부터 이번에 새로 오픈한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몰 '칠성살롱'과 '마크곤잘레스 공식몰','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밀키스는 1989년에 출시되어 국내 유성탄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러시아, 홍콩, 미국 등을 비롯한 해외 수출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