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고급스러운 체험 공간으로 새단장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 `시몬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최근 23년 만에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 백화점 9층 리빙 전문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약 127㎡(38평) 규모로 대전·충청 지역 백화점에 들어선 시몬스 매장 중 최대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대전·충청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중부권 내 최다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이에 발맞춰 시몬스 침대 매장 역시 고급화를 강조했다. 매장에 사용된 화이트와 브라운의 색상 조합으로 차분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또, 넓은 공간이 주는 개방감은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매장에는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퍼니처, 침구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 매트리스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제품이 조화롭게 배치됐다. 여기에 시몬스 제품만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다양하다.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그레이트 킹(GK)·킹 오브 킹(KK)부터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까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 침대는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연기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시몬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정 프레임과 룸 세트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할인 폭은 18%까지 커진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