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SNS를 통해 `CF 메이킹 영상`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차은우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CF 메이킹 영상을 공식 SNS에 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모델 차은우는 치킨을 요리하는 장면을 위해 재료를 살피고 야채를 썰며 촬영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제품을 먹다가 입 밖으로 빠져나온 재료에 웃음을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해당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다` `안 반할 수 있나?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길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비롯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누구나홀딱반한닭 광고에 큰 관심과 성원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차은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며 "재능은 물론 성실함까지 갖춰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차은우의 모습을 이 영상에서 확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델 차은우가 출연한 누구나홀딱반한닭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90만 회를 돌파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