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 라이트밀 도시락 `씨푸드 3종` 출시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이 `라이트밀 씨푸드 도시락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은 아임웰의 대표 상품이다. 1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아임웰은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외에도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반찬 도시락, 채식당 컵밥 등 총 30여 가지의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아임웰의 다채로운 도시락을 통해 맛있고 건강한 식단관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021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가정간편식 HMR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간편 도시락 대표 브랜드로서 아임웰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갈릭곤약볶음밥&매콤해물볶음 ▲현미곤약밥&데리야끼고등어구이 ▲게살곤약볶음밥&스윗칠리생선까스 세 가지 제품이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해산물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둬 대중적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징어, 쭈꾸미, 새우 등을 넣은 해물 볶음, 데리야끼 소스로 구운 고등어, 민대구살로 만든 부드러운 생선까스 등 조리하기 번거로운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게살볶음밥, 현미밥 등 각 해산물 반찬에 어울리는 볶음밥을 함께 구성했으며, 밥에 알곤약을 넣고 함께 볶아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또한 고구마큐브, 웨지감자, 단호박, 갖은 야채 등을 곁들여 맛과 영양을 함께 챙겼다.

아임웰 라이트밀 씨푸드 도시락은 오는 11일 11번가 선 론칭을 시작으로 12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식 판매된다. 아임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 도시락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