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닉침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 점화

지난 3월 31일 레스토닉침대가 전면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레스토닉침대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통해 주로 오프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었던 레스토닉 매트리스를 온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게 변화를 주는 것을 중점으로 두었다고 전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이전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했던 레스토닉 제품의 온라인 구매가 가능해졌고, 여기에 구매 후기, 신제품 출시, 사은품 증정 정보 등 다양한 행사 정보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레스토닉침대는 온라인 전용 신상품인 `에코 매트리스`와 `에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 `에코` 시리즈는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핀을 사용하여 내장재를 고정시키는 `에코 어태치` 공법을 통하여 제작한 매트리스로 유해물질 걱정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위에 토퍼 형식의 얇은 매트리스를 하나 더 얹는 구조인 `필로우탑` 공법이 가미되어 보다 편안한 쿠션감을 주는 매트리스로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레스토닉 에코 리그램` 이벤트와 `오픈 기념 2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스토닉 에코 리그램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에코 매트리스`,`에코-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예정으로 5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레스토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픈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레스토닉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닉침대는 80년 이상 전통의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로써 한국에서도 60여 개 대리점을 보유 중이며,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최고의 매트리스` 부문에 선정된 적 있는 기업으로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가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줄 것이라고 보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