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빈,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아역으로 출연



아역배우 최명빈이 아날로그 감성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한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 분)와 소희(천우희 분)가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약속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최명빈은 극중 천우희의 아역인 어린 시절의 소희를 연기한다. 과거 주인공의 풋풋했던 학창시절을 그리며 관객들에게 아련하고도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할 것으로 기대되는 최명빈은 9일부터 시즌 2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라이프타임 <드라마월드>에서는 오리지널 조력자 더그(대니얼 대 킴)의 딸 샘 역을 맡아 <드라마월드> 속 인물들의 사랑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색다른 키맨으로 활약한다. 두 작품에서 서로 다른 온도의 캐릭터를 선보일 될성부른 배우 최명빈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명빈은 2016년 영화 `걷기왕`의 심은경 아역으로 데뷔해 드라마 `리턴`, `트랩`, `킬잇` 등에 출연하며 신예 아역배우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9년에 개봉한 영화 ‘어린 의뢰인’에서 깊은 감수성과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충무로 원석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드라마 `간택`에서는 1인 2역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냈고,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소시오패스 소녀로 분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편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