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촉촉한 선크림 `에브리 선 데이(Every Sun day)`주목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선크림 `에브리 선 데이(Every Sun day)`가 주목받고 있다.

`에브리 선 데이`는 매일 바르는 선케어라는 `에브리 데이, 에브리 선 데이`라는 의미를 담은 선크림 라인으로, 건조한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일드 선` 2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선크림 2종 제품에 한해 단일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한정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했고, 2종 제품 중 `모이스처라이징 선`이 판매시작과 동시에 모두 판매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처럼 주목받고 있는 `에브리 선 데이 모이스처라이징 선`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보습 지속력 도움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력이 지속됨을 입증 받았으며,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까지 구현했다. 또한, 피부 속 보습 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일각에서는 `촉촉보습선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에브리 선 데이 마일드 선`은 민감성 피부에도 순한 선케어가 가능한 무기자외선차단제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임상기관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SPF43/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입증한 선크림이다. `순둥이선크림` 이라는 애칭처럼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닥터자르트는 `에브리 선 데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추가로 계획 중이다. 오는 12일부터 진행하는 `올리브영 APP뿐 페스티벌`에 참여해 `에브리 선 데이` 1+1 기획세트를 사전 예약 판매로 선보이며, 4월 25일부터 6일 간, `지켜줘 썬크-림` 기획전을 오픈, 제품 추가 증정 외에도 올리브영 온라인몰 구매 고객 대상 시카페어 카밍 세럼 마스크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닥터자르트는 더마 코스메틱 리더 브랜드로서 매일 바르는 선크림 또한 검증된 효과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자차`를 표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관련 프로모션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