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치 위한 최고급 오피스텔 `BALADE PRUGIO 잠실` 4월 분양 첫 선

대한민국 최고층 건물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건물인 지상 123층 규모의 `롯데타워`와 88서울올림픽의 상징인 `올림픽공원` 등으로 잘 알려져 있는 선호 주거지, 서울 잠실에서 지역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건립되는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의 분양이 4월 중 시작될 예정이다.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은 지하 2층~17층, 2개동 총 126실로 구성되며 다양한 혁신 설계를 도입한 2룸, 3룸 중심 평면이 채택된다.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의 외관은 도시의 풍경을 만드는 작품같은 패턴형 건물 입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잠실 일대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옥상 루프탑 설계와 함께 특급 호텔 수준의 퀄리티를 지닌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된 일상을 연출할 계획이다.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은 펜트하우스가 지닌 상품성뿐만 아니라 잠실 핵심 입지가 창출하는 무한한 가치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9년 기준 강남역에 이어 전국 2위의 승하차객 수를 자랑하는 2·8호선 잠실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호선 송파나루역, 올림픽대로, 서하남 IC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췄으며 이러한 대중교통과 자가용으로 빠르게 강남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한 광역 교통망을 통해 인접 지역 진·출입이 수월하며 수서역이 15분 거리에 위치해 SRT 이용도 용이하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이미 단지 주변에 완벽하게 구축돼 있는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은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금융기관 등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는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으며 한강시민공원을 비롯해 석촌호수와 올림픽공원은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발라드 푸르지오 잠실을 둘러싼 잠실종합운동장 MICE 복합 개발, 현대GBC,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의 다양한 개발 호재들도 미래가치를 높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시설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고 있지만 실제 공급은 희소성을 지니는 만큼 영리치를 위시한 자산가들의 문의가 분양 전부터 이어지고 있다"면서 "잠실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고품격 라이프까지 모두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36에 마련되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